비프루브, 2018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 마케팅 파트너 협찬
비프루브, 2018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 마케팅 파트너 협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0.1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수분 충전과 진정 효과 제품 협찬 경기 응원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의 아웃도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가 지난 1011일부터 14일까지 인천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 오션코스에서 개최 된 미 LPGA 정규투어 ‘2018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의 마케팅 파트너로써 제품을 협찬했다.

비프루브는 외부 자극으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선수들을 위해 피부를 빠르고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크림 엑스퍼트 아줄렌 수딩크림과 균형 있는 수분과 영양을 전달하는 비프루브 마스크 마스터 크림시트-판테놀’, 쉐어버터가 함유되어 있어 손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시어 핸드로션 5을 협찬하며 경기를 응원했다.

비프루브 관계자는 자외선과 외부 유해 환경을 피할 수 없는 골프 대회 특성상 외부의 자극으로 인해 손상되기 쉬운 프로 골퍼들의 피부를 케어하고, 피부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선정하기 위해 더욱 신경썼다고 말하며 제품을 사용한 선수들의 만족도가 높아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전 세계 여자 골프 공식 랭커들이 총 출동하여 많은 기대를 모았던 2018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에서는 전인지 선수가 2년만에 우승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