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뮤즈, 패션뷰티 아이콘 ‘제시카’ 뮤즈 발탁
어뮤즈, 패션뷰티 아이콘 ‘제시카’ 뮤즈 발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0.1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지엔 감성의 블러셔 화보 공개

기분 좋은 메이크업 브랜드 어뮤즈(AMUSE)'가 멋진 여성의 롤모델을 보여주고 있는 제시카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히며 제시카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제시카는 최근 아티스트이자 패션 사업가로,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뷰티 아이콘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어뮤즈 측은 제시카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아름다움과 아티스트에서 사업가로 두번째 커리어 또한 멋지게 펼치고 있는 모습이 어뮤즈의 브랜드 콘셉트 및 비전과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했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어뮤즈의 첫번째 블러셔 제품인 소프트 크림 치크의 출시를 기념해 제시카와 촬영한 뷰티 화보는 가을 정취가 가득한 파리를 배경으로 진행 되었다.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로 떠오른 블러셔를 활용해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보여준 이번 화보는 제시카의 세련되고 도시적인 매력은 물론 사랑스럽고 밝은 모습까지 모두 담아냈다. 제시카는 뷰티 프로그램 진행 경험이 있을 만큼 평소에도 뷰티 제품에 큰 관심을 보여 왔다. 평소 좋아하는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블러셔를 꼽으며 특히 자신의 쿨톤 피부와 잘 어울리는 코럴핑크 계열의 #12 피치바닐라 컬러를 가장 좋아한다고 밝혔다.

어뮤즈는 여성들이 갖는 블러셔에 대한 고민을 담아 누구나 쉽게 바르고 예뻐질 수 있는 쉬운 블러셔(Blush Easy)’를 목표로 소프트 크림 치크를 개발했다.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블러셔에 대한 관심과 수요에 반해 컬러 선택, 양 조절, 뭉침 조절, 그리고 휴대가 어려웠던 다른 제품들과 달리, 어뮤즈의 소프트 크림 치크는 블러셔 메이크업을 쉽고 즐겁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촉촉하게 녹아 보송하게 밀착되는 슈크림 제형으로 내 피부 색처럼 자연스럽게 생기 있는 볼을 만들어 피부 안색을 밝혀줄 소프트 크림 치크는 어뮤즈만의 스타팁 어플리케이터로 원하는 위치에 원하는 양 만큼 펴 바르기 쉬우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쉬워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발색과 10종의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피부톤과 원하는 메이크업 룩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