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랜디(CLAN.D), 와디즈 펀딩 진행
클랜디(CLAN.D), 와디즈 펀딩 진행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10.15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짙은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지워지는 제품, 소비자 눈길 사로잡아

특수분장사 및 특수분장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퓨어디가 론칭한 브랜드 ‘클랜디(대표 김도현)‘가 와디즈에서 신제품을 선보였다.

클랜디(CLAN.D)는 다양한 특수 분장을 통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버 퓨어디가 론칭한 브랜드로 세정력이 뛰어나면서도 순한 클렌징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클랜디(CLAN.D)는 뷰티 전문 액셀러레이터인 ‘코스토리 인사이트’에서 엔젤 투자를 하였으며 클랜디의 성공적인 시장 정착을 위한 액셀러레이팅이 진행되고 있다.

클랜디의 ‘마스터 딥 포어 오일 인 클렌징 워터’는 워터와 오일의 7 : 3 황금비율로 구성되어 세정력을 더욱 강력하게 개발한 제품이다. 핑크 포뮬러의 오일 층의 부드러운 텍스처가 높은 세정력을 가짐에도 피부 자극 없이 부드럽게 짙은 메이크업을 지워준다. 워터층의 미셀라 기술은 노폐물을 자석처럼 끌어당겨 제거해주고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하여 클렌징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마스터 딥 포어 클렌징 폼’은 핑크 칼라민이 함유되어 피지 케어 및 피부 고민이 있는 부위를 매끈하게 관리가 가능하다. 입자가 작아 속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저분자 히알루론산부터 수분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고분자 히알루론산까지 3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물에 닿으면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생겨 피부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클랜디 대표 퓨어디는 “특수분장사 그리고 특수 분장 유튜버로 활동하면서 짙은 특수 분장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을 만큼 세정력은 강하지만, 피부에 순하게 클렌징 되는 제품의 필요성을 느꼈고 직접 제품 개발까지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클랜디 대표 퓨어디는 “일반적으로 세정력이 강한 클렌징 제품은 피부에 자극을 줄 것이라는 선입견을 깨고 클랜디 마스터 딥 포어 오일 인 클렌징 워터와 마스터 딥 포어 클렌징 폼은 피부 자극 테스트 임상을 통해 무자극 제품군에 속한다는 결과를 받은 제품이오니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다”라며 “이번 클랜디의 와디즈 펀딩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