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리치 오일’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리치 오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0.15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부한 영양의 극건성 피부용 고보습 페이스 오일 출시

내추럴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눅스(NUXE)가 극건성 피부를 위해 영양과 보습을 더욱 강화한 페이스 오일 ‘윌 프로디쥬스 멀티 리치 오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윌 프로디쥬스 멀티 리치 오일’은 극건성 피부를 위한 최적의 너리싱 오일로, 기존 눅스 베스트 셀러로 손꼽히는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에서 퀸즈랜드넛 성분의 함유량을 한층 더 풍부하게 담았다. 특히 이 성분은 피부 고유의 유분과 영양감을 더해줘 본연의 건강한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이를 비롯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유럽개암씨오일, 유차나무씨 오일 등 눅스식물연구소의 7가지 고급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극건성 피부에도 촉촉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의 텍스처가 산뜻한 사용감을 부여하며 오렌지블라썸, 매그놀리아, 바닐라 향이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선사한다. 자연유래 성분들을 엄선한 것은 물론 파라벤, 실리콘, 광물성 오일이 무첨가 되었고, 논 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눅스는 신제품 ‘윌 프로디쥬스 멀티 리치 오일’의 올리브영 온라인몰 선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윌 프로디쥬스 멀티 리치 오일’ 정품에 기존 눅스 드라이 오일 및 쉬머 오일의 디럭스 샘플을 함께 구성한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이는 것을 비롯해, 기존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 또한 10% 할인된 가격에 특별 증정품이 내장된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한편, 오는 21일까지 선착순으로 크렘프레쉬 세럼(선착순 100명)과 크렘프레쉬 수분 마스크(선착순 50명)를 1+1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크렘프레쉬 라인은 보태니컬 밀크에서 찾은 2배 더 강력해진 레시피를 적용해 48시간 동안 진정 효과와 집중적인 수분 공급으로 자극받고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눅스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손꼽힌다.

눅스 마케팅팀은 “새롭게 출시되는 윌 프로디쥬스 멀티 리치 오일은 극건성 피부를 위한 페이스 오일로, 보습력과 영양감을 한층 더 강화해 건조한 가을,겨울에도 피부에 촉촉탄탄한 건강한 피부결을 선사해줄 제품”이라며, “올리브영 온라인몰 선런칭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