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 10월 환절기 가정용피부관리기 50% 할인 이벤트
실큰, 10월 환절기 가정용피부관리기 50% 할인 이벤트
  • 최영하
  • 승인 2018.10.0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화예방을 위한 유수분밸런스 솔루션’

실큰(Silk'n) 코리아가 환절기 피부관리를 위한 10월 할인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 한달동안 진행되는 실큰 이벤트 2종은 급격히 차가워진 날씨로 인해 환절기 피부 트러블과 피부관리법으로 고민이 많을 소비자를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전부터 눈독 들이고 들이고 있었던 실큰의 제품들을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환절기 피부를 위한 유수분 밸런스 솔루션으로 진동클렌저 퓨어와 피부관리기 페이스에프엑스, 다이아몬드 마스크팩 3종 세트를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실큰 퓨어는 손 세안보다 6배 강력한 세정력으로 내 피부를 더욱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클렌징 디바이스다. 하루 1분 사용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관리할 수 있다. 퓨어 사용 후 안티에이징 가정용 피부관리기 페이스에프엑스를 사용하면 LED레드라이트와 프락셔널 열에너지가 복합적으로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하여 진피 조직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 주름 및 피부 문제를 개선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레이저 관리 후 에프터 디바이스 타이트닝 마스크를 사용하면 주름개선과 미백기능성으로 더욱 밝고 환한 피부 케어가 가능하며 디바이스의 리프팅과 타이트닝 효과에 시너지 작용을 해 더욱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두번째 이벤트 제품은 고주파관리와 수분충전을 한번에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실큰 미네랄젤 50% 할인 이벤트다. 미네랄젤 4개 묶음을 50% 할인된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미네랄 젤은 고주파 전용젤로 고주파가 피부에 더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며, 부드럽게 마사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실큰 페이스타이트와 실루엣 사용시 유용하다.

또한 이스라엘 사해소금이 함유되어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관리 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케어에 도움을 주고, 바다포도의 알긴산과 각종 비타민 성분으로 더욱 생기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