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사회 신임 임원 세미나
미용사회 신임 임원 세미나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2.18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지리조트서 오리엔테이션 겸해 첫 모임



대한미용사회 중앙회(회장 하종순)는 지난 4, 5일 양일간 경기도양지 파인리조트에서 이번에 새로 선임된 18대 대한미용사회중앙회 부회장 및 이사 등 40여명에 대한 임원 오리엔테이션을 가졌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에서 대한미용사회중앙회는미용실 및 조직을 관리하 데 필요한 경영마인드를 심어주기 위한 강의와 함께 미용사회정관, 규정 등을 알기 쉽게 풀어서 설명해 이해를 도왔으며 대한미용사회중앙회의 현황과 국제관계. 회비보고, 자산현황, 대한미용사회의 현안과 향후 업무추진 계획 등을 밝혔다.



이날 오리엔테이선 자료 가운데 회비와 관련해 대한미용사회중앙회는 현재 회비는 각 지부, 지회. 중앙회 총회가 마무리되는 시점에서 각 회의 상급회비를 근거로 예산이 편성되기 때문에 중앙회 예산이 독립성이 결여된다는 점이 지적됨에 따라 중앙회비를 연회비로 입금하는 방안이 검토되어야한다고 지적했다.



또 미용회보를 담당하고 있는 홍보국이 현재 광고주들의 잇단 부도로 장기 미수금이 지난달 현재 5억3천만원에 이르러 장기미수광고주에 대한 광고중단이나 수금전담 사원의 확보 등이 대안으로 올랐고 향후 미용사회 로고 및 개릭터 선정. 신문발행, 인터넷 사이트 개설, 대홍보 강화 등을 적극 검토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