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스마일 포인트’ 기부 이벤트
롭스 ‘스마일 포인트’ 기부 이벤트
  • 윤경선
  • 승인 2018.09.2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1일부터 30일까지 온, 오프라인몰 진행

롭스(LOHB’s)가 9월 21일(금)부터30일(일)까지 ‘스마일 포인트’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롭스는 지난해부터 한국점자도서관, 엘포인트와 손잡고 고객참여형 CSR 캠페인 ‘스마일 포인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스마일 포인트’ 캠페인이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참여할 수 있다는 한계점을 발견, 기부 문화 정착과 참여 확산이 더욱 필요하다고 판단해 온, 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현재 롭스의 스마일 포인트 기기는 ▲가로수길점 ▲대구동성로점 ▲월드몰1호점 ▲이태원점 ▲안산중앙점 ▲청주성안길점 등 총 6개점에 설치돼 있다. 스마일 포인트 기기에서 고객이 매직 미러를 보고 웃으면, 참여당 엘포인트 50p가 기부된다.

이번 스마일 포인트 기부 이벤트는 ‘Let’s Smile! 롭스에서 웃고 즐겁게 기부하자!’는 테마로 롭스앱과 스마일 포인트 기기 설치 매장을 방문하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롭스앱에서는 이벤트 페이지 보름달 아이콘을 클릭하기만 하면 된다. 참여가 완료되면 보름달은 즉시 스마일 아이콘으로 변경되며, 롭스는 고객 참여당 엘포인트 50p로 환산해 기부금으로 적립할 예정이다.

1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기간 내 매일 참여도 가능하다. 엘포인트 회원이 기부에 참여하면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4천원 할인 쿠폰이 함께 제공한다. 추가로 고객이 웃는 사진을 업로드하면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해 ‘예쁜 미소 뿜뿜템’ 기획전도 준비해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롭스 온•오프라인 몰을 통해 적립된 엘포인트는 한국점자도서관 측에 추후 전달되어 시각 장애인을 위한 생활 용품 ‘따닷공병’ 제작하는 데 모두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