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P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6종
SNP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6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9.20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결부터 촘촘하게 다져주는 인 & 아웃 피부케어

㈜에스디생명공학의 SNP(에스엔피) 화장품이 피부 결부터 촘촘하게 채워주는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PER F:T BIO-CELL MASK)’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PER F:T BIO-CELL MASK)’는 피부 고민에 따라 모이스처라이징, 뉴트리션, 브라이트닝, 퍼밍, 퓨리파잉, 수딩 효과를 전해주는 총 6종으로 구성되었다.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의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는 천연 식물성 신소재 시트로 피부에 완벽 밀착되어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높여주고 수분 리프팅 에너지를 공급한다. 마스크마다 피부 고민에 따른 두 가지 메인 유효 성분이 함유되어 두 배의 집중 시너지 효과를 선사하며, 알러지- 프리 향료와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더블 퍼밍(PER F:T BIO-CELL MASK DOUBLE FIRMING)은 항산화 효과가 있다는 아사이베리와 실크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를 생기 있고 탄력 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더블 모이스처라이징(PER F:T BIO-CELL MASK DOUBLE MOISTURIZING)은 프로폴리스와 히알루론산이 보습 장벽을 강화해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영양이 풍부한 아보카도와 펩타이드 성분이 들어있는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더블 뉴트리션(PER F:T BIO-CELL MASK DOUBLE NUTRITION)은 보습과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활력 넘치는 피부로 케어한다.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더블 브라이트닝(PER F:T BIO-CELL MASK OUBLE BRIGHTENING)은 연꽃과 글루타티온이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주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더블 퓨리파잉(PER F:T BIO-CELL MASK DOUBLE PURIFYING)은 블랙로즈와 BioDtox™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정화에 도움을 준다.

진정 효과가 뛰어난 티트리와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된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더블 수딩(PER F:T BIO-CELL MASK DOUBLE SOOTHING)은 자극 받은 피부에 효과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