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워너원 박지훈’ 팬사인회 성료
에이피알, ‘워너원 박지훈’ 팬사인회 성료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9.1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프릴스킨에서 워너원 박지훈과 함께한 특별한 시간 저장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대표 브랜드인 트렌디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자사 헤어모델로 활동 중인 워너원 박지훈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0일 저녁 진행된 행사에서는 워너원 박지훈이 에이프릴스킨과 워너원 박지훈을 사랑하는 소비자 77명과 함께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사인회 뿐만 아니라 팬 포토콜을 비롯해 퀴즈 이벤트, 박지훈에게 궁금한 점을 질문하는 Q&A이벤트, 럭키드로우 및 워너원 박지훈의 미니 토크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돼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이날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워너원 박지훈의 브로마이드를 비롯해 포토엽서 30종 세트, 에이프릴스킨 헤어 에센스 및 헤어 퍼퓸 3종 등 풍성한 선물이 증정돼 높은 호응을 받았다. 특히, 각종 이벤트에서 당첨자로 선정된 소비자들은 에이프릴스킨 제품을 비롯해 단 하나뿐인 박지훈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받게 돼 특별함을 더했다.

뷰티&생활문화기업 ㈜에이피알 관계자는 “워너원 박지훈의 헤어모델 발탁 이후, 많은 성원을 보내 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 싶은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워너원 박지훈이 모델로 활동하며 선보일 다양한 활동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대세 아이돌 그룹 워너원 박지훈이 헤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에이프릴스킨은 2주간 트렌디한 헤어 컬러를 연출해주는 단기 헤어 염모제 ‘턴업 컬러 트리트먼트’를 비롯해 풍부한 우유 단백질을 함유해 부드러운 머릿결을 완성하는 ‘밀크 부스터 패스트 샴푸&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헤어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에이프릴스킨의 모든 제품은 자사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