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미, ‘메디앤서 리프트씰 세럼’
어바웃미, ‘메디앤서 리프트씰 세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9.05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를 돕는 삼양바이오팜 TDS 특허기술 적용

삼양사(대표 문성환)의 소재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3단계 리프팅 솔루션으로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메디앤서 리프트씰 세럼’을 출시한다.

어바웃미의 더마케어라인 ‘메디앤서’에서 선보이는 ‘리프트씰 세럼’은 고농축 실 제형의 주름개선 및 미백, 이중기능성 리프팅 세럼이다.

녹는실 성분으로 잘 알려진 PLA(폴리락틱애씨드) 성분과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신하이칸, 보습효과를 선사하는 아지렐록스 등의 성분을 함유한 3단계 리프팅 솔루션으로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잡아주고, 보습 및 영양을 공급해 탄력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나비존(안면, 볼), 이마, 눈꼬리, 입꼬리 등 얼굴의 다양한 탄력 고민 부위에 13중 리프팅 도움 효과를 주는 것을 확인하였으며, 삼양바이오팜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특허기술이 적용된 조성물이 함유돼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를 도와준다.

어바웃미의 메디앤서 CM 최서연 과장은 “고농축 세럼으로, 얼굴에 바른 후 두드릴수록 늘어나는 쫀쫀한 고농축의 실 제형이 피부에 밀착되어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라며, “탄력이 저하된 피부로 고민인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어바웃미의 ‘메디앤서 리프트씰 세럼’은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 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