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또하또네일핏, ‘겟잇뷰티 2018 라라리뷰’에 소개
하또하또네일핏, ‘겟잇뷰티 2018 라라리뷰’에 소개
  • 윤경선
  • 승인 2018.09.05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연 네일 셀프로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네일 스티커

트렌디한 셀프 네일 스티커 브랜드 젤라또팩토리의 ‘하또하또네일핏’이 겟잇뷰티 2018 라라리뷰 코너에 소개됐다.

지난 31일 방송된 겟잇뷰티 라라리뷰는 ‘네일을 부탁해’ 컨셉으로, 출연자들은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네일 스티커 제품과 젤네일 매니큐어 제품을 사용하여 각자 다른 방식으로 셀프 네일 아트를 시도하는 모습이 방송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네일 스티커는 ‘태연 네일’로 유명한 젤라또팩토리의 ‘하또하또네일핏’ 제품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소녀시대 태연은 젤라또팩토리의 모델로 활동하는 동시에 하또하또네일핏을 자주 사용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라라리뷰 코너에서도 태연의 개인 SNS를 통해 네일 스티커를 하는 영상이 함께 소개됐다.

이날 출연자들은 네일 스티커를 활용하면 젤 매니큐어를 사용하는 것에 비해 빠른 시간 안에 손쉽게 네일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는 점에 놀라는 반응을 보였다. 심지어 방송 중반 평소 네일을 해본 적 없는 남성 스태프가 출연해 한 번에 네일 스티커 붙이기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하기 쉽다는 점을 실제로 보여주기도 했다.

겟잇뷰티 라라리뷰에서 소개된 젤라또팩토리 ‘하또하또네일핏’은 전국에 네일 스티커 붐을 일으킨 대표적인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특히 전국 65만 네일 러버가 사용하는 네일앱 ‘젤라또’에서 유저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디자인을 반영한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로맨틱한 핑크 컬러의 ‘폴인핑크 에디션’ 및 ‘여름과 가을사이 에디션’ 등을 잇달아 출시하며 가을에도 젤라또팩토리 네일 스티커 열풍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