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느 ‘안티-레드니스 세럼&수딩 마스크’
아벤느 ‘안티-레드니스 세럼&수딩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9.0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부자극에 의해 붉어지는 피부 집중 케어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가 외부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지는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안티-레드니스 세럼&수딩 마스크’ 2종을 지난 1일 출시했다.

최근 외부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울긋불긋 붉어지는 피부로 인해 고민하는 사람들이 급격히 늘어나면서 화장품 업계에도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이전에는 보습, 탄력, 안티에이징 등의 효능에 집중됐다면 최근에는 붉어지는 피부를 진정 및 완화시킬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것.

이처럼 외부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지는 피부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민이 심화되는 추세에 맞춰 아벤느에서는 이를 해결해줄 수 있는 안티-레드니스라인을 출시했다. 국내에 비해 붉어진 피부가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유럽에서는 이를 케어할 수 있는 방법과 제품이 일반화되어 있는데, 이 라인은 유럽 No.1 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해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모으고 있다.

아벤느 안티-레드니스 라인은 다양한 외부 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지는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스페셜 라인이다. 예민한 피부를 위한 맞춤 포뮬라와 파라벤 6종 무첨가로 화장품 선택에 주의를 기울이는 민감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고,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완료 및 하이포알러제닉 제품이다.

안티-레드니스 세럼은 외부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지는 피부를 개선하고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균일하게 케어하는 세럼으로, 자연 유래 고농축 루스커스 추출물이 함유돼 민감해진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안티-레드니스 수딩 마스크는 끈적임 없는 상쾌한 텍스처로 외부 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지는 피부의 급속 진정 및 집중 케어를 돕는 쿨링 마스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