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코리아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자선 바자
로레알코리아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자선 바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9.04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25주년 맞아 특별한 나눔의 시티즌데이 개최

로레알코리아(대표이사 얀 르부르동)는 창립 25주년을 맞아 로레알그룹의 전 세계 사회봉사의 날인 시티즌데이(Citizen Day)’의 일환으로 오는 913() 오전 10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신사동 커피스미스 가로수길점에서 자선 바자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자선 바자회는 로레알코리아 창립 25주년을 기념하여 비영리법인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바자회에서는 로레알코리아 임직원들이 기부한 다양한 물품과 로레알코리아의 특별한 화장품 패키지가 판매될 예정이며, 수익금은 전액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소외이웃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당일 자선 바자회에서는 로레알코리아의 대표 향수 브랜드인 아뜰리에 코롱의 시향회를 비롯하여 환경 보호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에코백 제작 클래스 등 행사장을 찾는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또한, 로레알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LorealKorea/)에서는 2018 시티즌데이 자선 바자회와 관련한 사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약 30명을 추첨, 당첨자에게는 자선 바자회의 특별한 물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