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크리스탈의 ‘독보적 미모’ 2018FW 화보 공개
클리오, 크리스탈의 ‘독보적 미모’ 2018FW 화보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8.31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련된 메이크업과 고혹적인 눈매 돋보여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프랙티컬 프로패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전속 모델 크리스탈과 함께한 2018 FW 화보 컷을 31일 공개했다.

크리스탈은 이번 화보에서 기댄 듯한 포즈와 편안한 시선으로 부드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특히, 크리스탈이 바른 오렌지 코랄 컬러의 클리오 매드 매트립’ 23(란제리쇼)는 입술에 편안하고 부드럽게 발리지만 시트한 무광으로 마무리되는 진화된 매트 립스틱으로, 고화소의 선명한 발색을 구현해 눈길을 끈다. 또한 결점이 없는 그녀의 매끈한 피부결은 클리오 킬커버 컨실쿠션 AD 3(리넨)’으로 연출했다.

또 다른 룩에서는 크리스탈의 모던하고 세련된 메이크업과 고혹적인 눈매가 돋보인다. 해당 룩에 사용된 제품은 프리즘에어 섀도우’ 19(베이비 핑크)로 가루날림 없는 밀착과 끼임 없이 깨끗하고 선명한 펄감을 구현해주는 아이 섀도우다. 어느 각도에서나 화려한 스파클링 펄로 출시 직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요청으로 19호를 포함한 5가지 컬러가 추가 출시된 신제품이다.

빈티지한 브라운 핑크 컬러 립은 매드매트 틴트 12(모브오버)’로 촉촉하게 발리고 건조함 없이 마무리되는 신개념 틴트다. 새로 출시된 MLBB 4종을 포함해 웜톤 쿨톤 모두에게 어울리는 12가지의 컬러 스펙트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