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더마 ‘엑소메가 콘트롤 크림 D.E.F.I’
아더마 ‘엑소메가 콘트롤 크림 D.E.F.I’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8.31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한 피부를 위한 24시간 보습 콘트롤

아더마가 극건성 피부를 위한 고보습 0% 방부제 크림, ‘엑소메가 콘트롤 크림 D.E.F.I’91일 출시한다.

아더마 엑소메가 콘트롤 크림 D.E.F.I’는 피부 장벽이 약화된 민감성 건성 피부에 24시간 보습 지속 및 건조로 인한 가려움까지 개선해주는 24시간 보습 콘트롤 크림이다.

엑소메가 콘트롤 크림의 주성분인 아더마 독점 성분 레알바®오트 플랜틀릿 추출물 성분은 연약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강화된 보습을 선사한다. 특히, 11회 사용만으로 24시간 보습이 지속되어 오랜 시간 동안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케어하는 것은 물론, 건조로 인한 가려움까지 개선한다. 또한 특허 받은 밀폐용기 D.E.F.I 에 담겨 방부제 없이 사용기간 내내 멸균 상태 유지가 가능하며, 무향료무실리콘 및 자연 유래 성분 97% 이상 함유로 갓 태어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연약하고 건조한 피부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고보습 크림이지만 실키한 텍스처로 빠른 흡수를 자랑하면서 동시에 건강한 윤기를 주어 사계절 내내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제격이다. 저자극의 순한 포뮬러로 어린 아기를 위한 신생아 선물로도 적극 권장한다. 세안 또는 목욕 후 민감하고 건조한 얼굴 및 전신 부위에 골고루 흡수시키면 장시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