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순, 여름 막바지 추천 네일아트
진순, 여름 막바지 추천 네일아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08.20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여름해…‘시스루 보테니컬’

위미인터내셔날에서 론칭한 국내 최초 프로페셔널 아티스트 브랜드 JINSOON이막바지로 접어든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하고 화려한 네일 아트를 추천한다.

막바지로 접어든 여름이지만 네일 살롱은 여전히 손과 발을 트렌디하게 바꾸고 싶은 고객들로 넘쳐난다. 특히 지난 여름에는 네온 컬러나 시원한 블루 톤이 네일 트렌드를 이끌었지만, 올해는 화려한 네일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여름 여름한 분위기에 화려한 네일 스타일링 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하여 진순은 ‘시스루 보테니컬’ 네일 아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시스루 보테니컬’ 아트는 패턴과 파츠가 더해져 화려하면서도 투명한 시스루 네일을 매치하여 과한 느낌을 덜어내었다. 또한 화이트 스트라이프로 표현된 시스루 네일과 보테니컬 패턴은 시원한 느낌을 더해주어 여름에 어울리는 네일 아트이다. 또한, 평상시에 캐주얼 룩에 포인트 주기에도 좋으며, 막바지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휴양지 네일로 추천하는 아트이다. 

단, 화려한 네일은 쏙 오프 유의사항을 지켜야 건강한 손톱으로 관리하여 오랫동안 네일을 즐길 수가 있으니 셀프로 무리하게 제거하는 것보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오랫동안 젤네일을 유지하고 있다면 손톱 건강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 2~3주 뒤에 제거하는 것이 좋다. 

뉴욕 아티스트 감성의 진순 젤 락커 제품은 진순 본사와 전국 지사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