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Huxley), 유럽 시장 진출 본격 가속화
헉슬리(Huxley), 유럽 시장 진출 본격 가속화
  • 윤경선
  • 승인 2018.08.06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펜윅’ 백화점, 독일 ‘더글라스’ 입점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영국 런던의 펜윅(Fenwick)’ 백화점에 입점하여 1층 쇼 윈도우를 장식, 유럽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헉슬리가 입점한 펜윅140년 전통을 자랑하는 영국의 대표 백화점으로 런던 내에서도 고급 쇼핑 거리라 불리우는 본드 스트리스(Bond Street)’에 위치하고 있어 유동인구가 매우 높은 곳. 입점과 동시에 국내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이 곳 1층 외부 윈도우에 브랜드 제품과 포스터를 장식하게 된 헉슬리는 영국 내외국인들의 긍정적인 반응의 결과로 올해 4분기부터는 펜윅 백화점 전 지점 입점한다.

뿐만 아니라, 영국 럭셔리 백화점 하비 니콜스(Harvey Nichols)’와 유럽 최대 온라인 뷰티 판매 채널로 손꼽히는 룩판타스틱(Lookfanstic)’, ‘뷰티 엑스퍼트(Beauty Expert)’, ‘필유니크(Feelunique)’ 등에도 같은 시기 입점을 예정하고 있으며, 오는 9월 말부터는 유럽 최대 뷰티 편집샵 체인인 더글라스(Douglas)’의 독일 내 40여개 매장에도 입점을 확정 지었다.

헉슬리 관계자는 유럽 코스메틱 시장의 헉슬리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유럽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히며 내년에는 프랑스, 이태리, 스페인 등 유럽 전역으로 유통을 확장할 계획임을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