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스킨 세팅 베이스’
정샘물, ‘스킨 세팅 베이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7.06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잉, 스무딩, 톤 밸런싱 등 3종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완벽한 페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스킨 세팅 베이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표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글로잉, 스무딩, 톤 밸런싱 등 총 3가지 제품으로 선보였다.

스킨 세팅 베이스는 정샘물 원장만의 베이스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피부의 결과 톤을 보정, 더욱 견고하고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피부 상태를 세팅해 주는 제품이다. 기본적으로 하이루로닉 필링 스피어(Hyaluronic Filling Sphere) 성분이 피부 주름 사이를 채워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해 준다. 또한 미네랄 콤플렉스가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해 메이크업 전 피부 상태를 최상의 컨디션으로 만들어 준다.

정샘물 스킨 세팅 글로잉 베이스는 수분과 영양감이 풍부한 핑크 플라워 콤플렉스를 함유해 건강한 광채가 감도는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스킨 세팅 스무딩 베이스에는 피지조절을 돕는 목화씨 추출물 성분이 들어 있어 불필요한 유분을 잡아주고 보송한 피부를 유지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정샘물 스킨 세팅 톤 밸런싱 베이스는 가벼운 커버력으로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맞춰줘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