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2018 썸머 컬렉션 ‘프리티 집시’
에스쁘아 2018 썸머 컬렉션 ‘프리티 집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7.0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트렌디한 메이크업 룩 연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눈부신 태양 아래 빛나는 썸머 글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2018년 썸머 컬렉션 ‘프리티 집시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2018 썸머 컬렉션으로 선보이는 ‘프리티 집시 컬렉션’은 눈부신 태양 아래 화려하게 반짝이는 자유로운 집시 컨셉의 여름 한정 컬렉션으로 블러쉬, 아이섀도우 팔레트, 아이라이너, 틴트라커, 네일, 총 5가지 품목으로 구성된다. ‘홀로그램 글리터 아이 팔레트’는 펄 피그먼트가 촉촉하게 밀착되는 글리터 아이섀도우로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컬러로 변화하여 어디서나 눈부신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랜 시간 지속되어 첫 발색 그대로의 선명한 컬러를 자랑하는 ‘컬러코닉 틴트 라커’ 3종, 빛의 각도에 따라 눈매의 3D 볼륨감을 살려내는 워터프루프 ‘라이츠 빔 스파클 아이 펜슬’ 4종, 수채화처럼 생기 넘치는 컬러를 치크에 자연스럽게 물들 듯 표현해주는 ‘블러쉬 글로우’ 4종, 비비드한 펄 글리터로 홀로그램 네일을 연출할 수 잇는 ‘패션 네일’ 2종이 있다.

또한, 키치하면서도 이그조틱한 컬러감의 라피아 패턴을 활용한 자수 프린트가 돋보이는 에스쁘아만의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소장가치를 더했다.

에스쁘아 홍보 담당자는 “프리티 집시 컬렉션은 화려한 컬러와 풍부한 글리터로 영롱한 빛을 선사하는 유니크한 썸머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며, “특히, 올 여름 트렌드인 글로우 메이크업을 한층 더 개성있는 포인트 메이크업 룩으로 완성할 수 있는 컬렉션이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