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美 CVS 드럭스토어 입점 글로벌 진출 박차
페리페라, 美 CVS 드럭스토어 입점 글로벌 진출 박차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6.2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전 지역 1,800여개 매장 순차적 입점 진행

클리오의 앙큼한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대표 한현옥)가 미국의 대표적인 뷰티&헬스 드럭스토어 ‘CVS 파마시’(CVS Pharmacy) 1,800여개 매장에 입점을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CVS 파마시는 미국 전역에 총 9,7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한 미국의 최대 규모의 유통 채널로, K뷰티 판촉에 적극적인 드럭스토어다. 페리페라는 K뷰티 색조 브랜드 최초로 전용 판매대에 위치되는 등 기존에 진출한 국내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고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번 입점 제품은 선명한 색감과 탁월한 지속력으로 국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페리페라 립 틴트 라인 잉크 더 에어리 벨벳’, ‘틴트 워터등을 포함한 총 60여개의 품목인데, 이 중 누적 판매량 800만개를 돌파하며 스테디 셀러로 자리잡은 잉크 더 벨벳의 현지 반응이 뜨겁다.

업체 관계자는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CVS 파마시의 전략과 팝하고 트렌디한 페리페라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되어 미국 진출의 성공적인 첫 발을 내딛었다, “앞으로도 더 많은 글로벌 시장의 고객들이 우수한 품질력의 자사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페리페라는 중국을 비롯한 일본대만필리핀 등 총 14개국에 수출 중이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매년 고속 성장하고 있으며, 미국 내 CVS 매장 오픈을 2,200여개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