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슈퍼푸드 프롬 제주 라인 리뉴얼 출시
이니스프리, 슈퍼푸드 프롬 제주 라인 리뉴얼 출시
  • 윤경선
  • 승인 2018.06.1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철 슈퍼푸드의 항산화와 영양 담아

이니스프리가 제철 맞은 슈퍼푸드 원료의 영양은 물론 가격까지 합리적인 슈퍼푸드 프롬 제주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지난 2015년 처음 출시된 슈퍼푸드 프롬 제주 라인은 최소의 포장, 합리적인 가격,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의 컨셉으로 제품 원료, 가격, 용량, 디자인까지 심혈을 기울여 만든 스킨케어 라인으로 출시 직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슈퍼푸드 프롬 제주는 블루베리, 브로콜리, 오트, 아티초크 4가지 슈퍼푸드 원료를 제품화한 스킨케어 라인이다. 스킨케어의 본질적 효능에 충실하되 어떤 피부타입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순한 성분으로 까다롭게 구성했다. 슈퍼푸드 라인 전 제품은 미국 비영리 환경시민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가 제시하는 원료 안전성 평가 등급에서 그린(0~2등급)에 해당하는 성분을 사용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리뉴얼 버전은 슈퍼푸드 항산화력과 영양이 절정에 이르는 제철에 수확한 원료를 사용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제철 원료의 수확월과 수확지를 제품 라벨에 표시해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원료를 5번에 걸쳐 천천히 우려내는 그린 브루잉 추출법으로 압력 및 열 손상을 최소화하여 추출, 원료의 제철 에너지가 피부에 전달되도록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