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빌츠코리아 메이크업 매직쇼
마루빌츠코리아 메이크업 매직쇼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7.31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머프리지 테크닉 전개, 인기모아
마루빌츠코리아(대표 김보연)는 지난 10일 광주 신양파크호텔을 시작으로 부산 해운대 조선비치호델, 서울 롯데호텔에서 마루빌츠 매직메이크업쇼를 개최해 관심있는 미용인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특히 광주와 부산은 지난 94년부터 제품이 유통되고 있어 고정고객이 확보된 상태로 짜임새있는 행사라는 평을 받았다.



이번 행사는 독일의 전문가용 메이크업 제품인 마루빌츠의 국내런칭과 제품홍보를 위해 메이크업아티스트 마루빌츠씨를 초청, 전국투어를 실시한 것으로 모두 4백5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대형멀티큐브를 설치해 메이크업 쇼가 갖는 한계를 극복하고 시술과정을 멀리서도 볼 수 있도록 해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 초청된 마루빌츠씨는 [한국 여성들이 메이크업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인 눈썹을 그리는데 능숙한 실력을 갖추고 있다]고 말하고 [한국은 메이크업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높고 시장이 커 앞으로의 시장성이 밝다]고 말했다. 각 지역별로 이틀간에 걸쳐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피부의 결점과 잡티 등을 커버해 주는 획기적인 캐머프리지 테크닉이 선보였으며 유럽 트렌드와 이브닝 메이크업등 새로운 데크닉을 선보여 차별성을 시도했다. 유럽에서 유행하고 있는 메이크업은 블루계열이 강세를 띠고 있으며 화장을 많이 하지 않아 자연수러우면서도 화려함이 엿보이는 경향이 강하게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밝혔다. 한편 마루빌츠 코리아는 이번 메이크업 쇼를 자료테이프로 제작, 배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