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라운드어라운드 ‘휘게 라이프 라인’ 9종
올리브영, 라운드어라운드 ‘휘게 라이프 라인’ 9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6.11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유럽 감성 담은 신제품 출시

올리브영은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Round A'Round)'가 북유럽 감성을 담은 ‘휘게 라이프(Hygge Life) 라인’ 9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휘게(Hygge)’는 편안함, 따뜻함, 안락함을 뜻하는 덴마크어, 노르웨이어로 ‘편안한 일상 속의 소소한 행복’을 뜻하는 단어다. 이번에 선보인 ‘휘게 라이프 라인’은 북유럽의 편안한 라이프스타일과 청정한 자연에서 받은 영감을 라운드어라운드의 취향과 안목으로 재탄생시켰다. 해당 컨셉을 담아 스킨케어, 클렌징, 바디케어부터 룸스프레이, 치약까지 편안한 하루를 위한 일상에 밀접한 카테고리 전반으로 구성했다.

특히 라운드어라운드 ‘휘게 라이프 라인’은 청정 자연에서 온 북유럽산 원료인 핀란드산 자작나무 수, 자일리톨 등을 함유하여 성분의 진정성까지 고려했다. 또한 미국 환경단체 EWG에서 발표하는 화장품 성분 유해 등급에서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으로만 구성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대표 제품인 ‘카밍 스킨 워터’는 핀란드산 자작나무 수 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시켜주고 산뜻한 마무리를 선사하는 젤 타입 보습 토너로, 피부 타입에 맞게 덧발라 사용하거나 스킨 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카밍 레이어 크림’은 예민해진 피부 진정 효과 및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피부 보호 크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