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액티브 프루프 라인’
에뛰드하우스, ‘액티브 프루프 라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5.1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여름에도 물과 땀에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 연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결코 무너지지 않는 완벽 래스팅으로 강렬한 태양에도 지지 않는 레포츠 메이크업을 위한 ‘액티브 프루프 라인’을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액티프 프루프 라인’은 요가, 필라테스와 같은 실내 운동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에도 무너짐 없는 완벽한 프루프 기능으로 레포츠 메이크업에 최적화 되어 있어 더 스타일리쉬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액티브 프루프 라인’은 스킨 케어부터 선 케어,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땀과 물에도 무너지지 않는 베이스를 완성해주는 ‘리퀴드 피팅 베이스’, 실크처럼 보송하고 매끄럽게 발리며 휴대하기에도 편한 ‘실키 글라이드 선 스틱’, 청량하고 산뜻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쿠션 타입의 ‘아쿠아 쿨링 선 워터’, 물까지 튕겨내어 입술 컬러를 오랫동안 지켜주는 ‘쉴드 웨어 컬러 틴트’, 잔머리를 깔끔하게 정리해 하루 종일 고정시켜주는 ‘잔머리 픽싱 카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외에도 한 번의 터치로 하루 종일 강력한 눈썹과 헤어 라인을 완성해주는 ‘브라우&헤어 드로잉 팁’, 땀과 냄새를 시원하게 제거해 상쾌함만 남겨주는 ‘올오버 리프레싱 샤워 티슈’, 햇빛에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주는 ‘쿨 다운 수딩 젤’, 시원한 쿨링감으로 피부의 온도를 내려주는 ‘아이싱 쿨러’가 함께 구성되어 총 9가지의 신제품이 출시된다.

이뿐만 아니라 제품 출시와 함께 올해 새롭게 에뛰드하우스의 모델로 발탁된 레드벨벳과 함께한 서머 레포츠 메이크업 룩이 공개되어 기대를 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