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 한국미용예술제 기획
`97 한국미용예술제 기획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6.12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한서com.공동...에버랜드서
MBC프로덕션(대표이사 사장 심상수)이 주최하고 한서커뮤니케이션즈가 주관하는 97 한국미용예술제가 오는 6월28, 29일 용인 에버랜드 야외 특설무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국내 미용산업의 발전과 급속히 발전하고 있는 헤어 패션의 위상제고, 일반인들과의 만남을 통한 미용문화의 대중화를 선도하겠다는 취지로 마련되는 이번 행사는 에버랜드 장미축제기간과 때를 같이해 인원동원이 용이하고 예술적인 헤어작품의 소개와 공연, 다양한 이밴트로 관람객들의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첫날 오프닝 쇼를 시작으로 헤어쇼, 분장 및 헤어작품쇼, 미용인가요제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돼있으며 꽃다발 바치기 사진 콘데스트, 사랑의 와인 시음회, 업계별 거리축제등 댜양한 이벤트가 펼쳐질예정이다.

헤어, 메이크업, 화장품, 피부웨딩, 가발, 네일아트 업체등 약40여업체가 부스를 마련, 참여해 각사의 홍보와 헤어 및 메이크업, 네일아트 등의 즉석 실연이 있을 예정이다. 또한 21세기 미용경영의 전략,연가 연주회, 초대가수 축하공연등이 마련돼 있다.





29일 메인쇼에서는 갑오경장 이후부터 현재에 이르는 한국 헤어변천사를 모델로 이용해 표현하고 국내 헤어패션을 선도해온 톱 디자이너들의 즉석라이브쇼와 계절별 헤어쇼등도 준비돼 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한서커뮤니케이션즈의 박찬규 사장은 미용에 대한 인식전환과 미용산업 발전등을 목표로 MBC와 공동으로 마련한 이번 행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MBC 황인뢰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꽃을 든 남자」의 홍보이밴트도 행사장 곳곳에서 펼쳐질예정이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