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쉘뒤마, 최고경영자 과정 개설
미쉘뒤마, 최고경영자 과정 개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6.12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경력자 대상



미쉘뒤마 서울 분장예술원(원장 김민경)은 지난 9일 미용전문인을 위한 최고경영자 과정을 개설하고 기존 미용인들의 재교육은 물론 메이크업과 분장으로 표현할 수 있는 모든것을 예술적으로 승화시킬 수 있도록 했다. 메이크업 전문인 최고경영자 과정과 컬러이미지 연출 전문인 과정으로 대별되는 이번 최고경영자 과정은 테마별로 전문화된 것이 특징이며 3개월 과정으로 주1회 1백80분간 교육한다. 교육대상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관련 분야에서 5년이상의 현장경험있는 경력자다.





먼저 메이크업 과정은 웨딩, 포토, 패션, 영화, TV-CF, 스테이지, 판타지아, 교양등을 내용으로 전문적이고 활용도 높은 커리큘럼이 마련돼 있다.

또한 컬러 이미지 연출 과정은 각 개인에게 주어진 기본 바탕색을 피부색과 눈동자색, 머리색 등을 기준으로 정확하게 구분하여 메이크업, 헤어, 의상등을 연출함에 있어 가장 기초적이고 실질적인 내용으로 구성됐다. 또 다양한 색의 세계, 색의 감정효과, 색의 분석과 색상 진단법, 색을 통한 이미지 연출과 색상 진단을 통한 계절별 화장법 등을 교육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미용 전문인을 위한 최고경영자 과정은 현장에서 필요한 전반적인 데크닉과 유행정보, 교양과정을 통해 실력과 교양을 동시에 갖춘 전문인의 양성에 큰 목표를 두고 있으며 3개월 과정 수료후에는 아티스트 전문인 디플로마가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