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알리서치, 싱가포르 내 K-beauty 팝업부스 오픈
씨엔알리서치, 싱가포르 내 K-beauty 팝업부스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5.1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화장품 중소기업 글로벌진출 지원 플랫폼 공고화

씨엔알리서치가 지난 5월 4일 싱가포르 마리나스퀘어에서 한국 중소기업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이는 K-Beauty 팝업부스(공식명칭: Lovely Korea Beauty Premium)를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부스는 싱가포르 자회사 씨엔알헬스케어글로벌과 함께 5월 4일부터 6월 3일까지 한 달간 현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국 유망 기술이 접목된 스킨케어 및 헤어케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된다. 특히 운영기간동안 마리나스퀘어 광장에서 ‘Korean Fair’가 동시 개최되어 한국 제품에 관심있는 소비자들을 겨냥하여 집중 홍보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싱가포르 진출을 위해 참가한 기업으로는 자연주의 화장품 ‘아이소이’, 탈모치료 연구기업 ‘스템모어’, Dermo-cosmetic 전문 브랜드 ‘앤서나인틴’ 이다.
‘아이소이’는 토너 및 에센스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한국을 비롯해 미국, 중국, 홍콩 및 말레이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스템모어’는 연세대학교 약학대학 스핀오프 자회사로 탈모치료를 위한 세포치료제 개발을 통해 얻은 특허 기반으로 모발 및 두피 관리 전용 헤어케어제품 (샴푸, 컨디셔너 등)을 출시하고 있다. .
‘앤서나인틴’은 피부과 전문의 및 생물학자 등 공동 개발을 통해 19종류의 피부 타입에 적용할 수 있는 화장품 라인업을 마련하였고, 70개 이상의 드럭스토어에 납품하고 있으며 곧 중국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씨엔알헬스케어글로벌 윤병인 대표는 “한국 뛰어난 기술을 가진 화장품들이 글로벌 시장 경험부족이라는 장벽에 막혀 빛을 보지 못하는 사실이 안타까웠다. 이번 팝업부스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유망 기업 발굴 및 해외 진출 지원을 수행할 예정이다.” 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관하고, 씨엔알리서치와 씨엔알헬스케어글로벌이 공동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