눅스, 여름맞이 신제품 ‘아쿠아벨라’ 올리브영 프로모션
눅스, 여름맞이 신제품 ‘아쿠아벨라’ 올리브영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5.10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 가격 할인 비롯한 추가 증정 혜택 제공

눅스(NUXE)가 올리브영과 함께 오는 29일까지 아쿠아벨라 라인 구매 시 15% 할인 및 풍성한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점차 더워지는 여름철을 앞두고 늘어나는 산뜻한 수분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하는 동시에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눅스의 ‘아쿠아벨라’ 라인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아쿠아벨라 라인 3종을 15%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할인 혜택과 더불어 에센스 토너 구매 시에는 눅스 미스트 공병이 제공되며, 로션 구매 고객에게는 젤 클렌저15ml와 에센스 토너 30ml가 추가 증정되는 특별 기획세트가 판매된다.

더불어, 해당 특별전에는 아쿠아벨라 라인과 더불어 눅스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페탈로즈 클렌징 워터와 클렌징 밀크 또한 1+1으로 제공된다. 페탈로즈 클렌징 2종은 다마스크 장미 워터와 알란토인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클렌징이 가능한 저자극 클렌징 제품이다.

눅스의 마케팅팀은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여름, 복합성 피부를 위해 눅스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아쿠아벨라 라인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기회”라고 소개하며, “피부에 수분 공급은 물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아쿠아벨라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추가 증정품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