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하이드라 루틴 레인드롭 세럼’
잇츠스킨 ‘하이드라 루틴 레인드롭 세럼’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8.05.0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기념 극장가 ‘Moisture Station’ 이벤트 성료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하이드라 루틴 레인드롭 세럼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극장가 ‘Moisture Station’ 이벤트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2일 밝혔다.

'Moisture Station’ 이벤트는 하이드라 루틴 레인드롭 세럼의 촉촉촉촉촉촉촉, 수분충전소컨셉을 바탕으로 제품의 강력한 보습력을 쉽고 흥미롭게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핑크빛의 제품 패키지 색상과 매칭된 아기자기한 소품과 더불어 하이드라 루틴 레인드롭 세럼을 직접 시연하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의 색과 고 제품력을 소구 할 수 있도록 했다.

'Moisture Station’ 행사장을 찾은 한 소비자는 무엇보다도 연분홍의 핑크빛 패키지가 인상 깊었고 시연했을 때 촉감과 수분력이 마음에 들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추가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제품 증정 기회와 체험 샘플을 증정했으며 온/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루틴 시리즈’ 20% 할인 쿠폰도 증정했다. 할인 쿠폰은 잇츠스킨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6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한편 ‘Moisture Station’ 이벤트는 오는 5/4, 11(), 14:00~22:00 5/5, 12(), 13:00 ~ 21:00까지 명동 CGV에서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 평일은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