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랑스 에센셜 실크 마스크 10종
프로랑스 에센셜 실크 마스크 10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4.24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드러운 초밀착성 마스크시트 사용

 

프로랑스가 에센셜 실크 마스크 10종을 출시했다. 새로 선보인 제품은 투명하고 부드러운 초밀착성 마스크시트를 사용하여 피부 굴곡에 들뜸 없이 섬세하게 밀착되고 에센스의 영양성분을 효과적으로 흡수시켜 준다. 이에 콜라겐, 스네일, 알로에, , 히알루론산, 오이, 홍삼, 진주, 해조, 비타 등 10종을 선보였다.

콜라겐 마스크는 콜라겐추출물과 주름 개선 효능성분 아데노신을 함유하여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며 스네일 마스크는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함유하여 매끈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알로에 마스크는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에 도움을 주며 꿀 마스크는 영양이 풍부한 꿀추출물과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한 에센스가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히알루론산 마스크는 거칠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주며 오이 마스크는 지치고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여 생기있는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홍삼 마스크는 피부에 활력과 에너지를 선사하며 진주 마스크는 피부에 영양을 부여하여 맑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해조는 피부에 수분을 부여해 주고 촉촉하게 관리해주며 비타는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하여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가꾸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