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2018 S/S 세븐틴 포토샵 에디션’
더샘, ‘2018 S/S 세븐틴 포토샵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4.1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버 이미지 담은 선 크림 & 톤 업 크림 출시

 

더샘이 에코 어스 파워 더 뽀얀 선 크림미라클 톤 업 크림에 세븐틴 멤버들의 사진이 프린트된 ‘2018 S/S 세븐틴 포토샵 에디션을 출시했다.

‘2018 S/S 세븐틴 포토샵 에디션 - 에코 어스 파워 더 뽀얀 선 크림은 총 8종으로 힙합 퍼포먼스 팀 멤버인 에스쿱스, 디에잇, , 버논, 디노, 민규, 호시, 원우의 사진이 각각의 제품에 프린트되어 있다. 끈적임 없이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는 100% 무기 자외선 차단 포뮬라로 칙칙한 피부 톤을 보정한 듯 뽀얗고 맑은 피부로 연출해주는 톤 업 효과는 물론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더욱 편안하게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분 공급 및 진정 효과를 겸비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를 줄여준다.

‘2018 S/S 세븐틴 포토샵 에디션 미라클 톤 업 크림은 보컬 팀 도겸, 정한, 승관, 조슈아, 우지로 멤버 별 상큼한 과일 향부터 로맨틱하고 은은한 플라워 향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미라클 톤 업 크림은 우유처럼 화사하고 뽀얀 피부 톤으로 연출해주는 톤 업 크림이다. 촉촉한 크림 타입으로 얼굴에 얇게 밀착되어 깨끗한 피부 표현뿐 아니라 팔, 다리, 겨드랑이 등 평소 노출이 있는 부위에도 사용 가능하다.

더샘 관계자는 여름 시즌에 맞춰 가볍게 발라도 뽀얗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에코 어스 파워 더 뽀얀 선크림과 미라클 톤 업 크림을 선택해 세븐틴 포토샵 에디션을 출시했다, “세븐틴 에디션은 이 외에도 다양하게 진행될 것이 계획되어 있어 앞으로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