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 수분 광채 베이스 ‘래디언스 베이스’
리엔케이, 수분 광채 베이스 ‘래디언스 베이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4.1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석 파우더가 선사하는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

 

코웨이 코스메틱의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매끄러운 피부 결과 투명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래디언스 베이스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래디언스 베이스는 다이아몬드, 진주, 자수정, 사파이어, 옥설 등 보석 성분의 가루 파우더를 함유해 바르는 순간 반짝이는 피부 표현을 돕는 제품이다. 펄 입자가 울퉁불퉁한 피부 굴곡이나 주름, 모공을 커버해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결을 완성한다는 게 특징이다.

또한 오수유 추출물이 칙칙한 피부를 생기 있게 만들어주며, 표정 주름을 케어하는 파라크레스추출물이 함유돼 주름 개선과 탄력 부여에도 효과적이다.

수분 로션 형태로 촉촉하고 쫀쫀하게 발린다는 점도 장점이다. 피부 에너지를 공급하는 리엔케이만의 특허 원료인 에너셀 2.0과 알파인피토셀 성분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감을 오랜 시간 지속할 수 있다. 특히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얼굴을 어둡게 변화시키는 다크닝 현상 없이 오랜 시간 깨끗한 피부 톤을 유지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30/PA+++로 선크림으로 사용 가능하며, 미백, 주름 개선 등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제공해 실용적이다. T 존과 C 존에 사용하면 하이라이터 효과를 낼 수 있어 다용도로 사용하기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