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내추럴 스테디셀러 ‘세라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쏘내추럴 스테디셀러 ‘세라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2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라마이드에 펩타이드를 더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관리 시작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이 메마르고 거친 피부를 위한 보습 코팅 ‘세라 라인 3종’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쏘내추럴의 세라 라인 3종은 깊고 진한 보습효과를 가진 세라마이드에 탄력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펩타이드 성분이 더해져 피부 바탕을 촉촉하고 탄탄하게 유지시켜주는 라인으로 토어 에센스, 아이크림, 보습크림으로 구성되어있다.

세라 플러스 펩타이드 토너 에센스(CERA PLUS PEPTIDE TONER ESSENCE)는 건조한 피부에 토너와 에센스를 동시에 바른 듯 부족한 보습력을 속부터 촘촘하게 채워주어 오랜 시간 탄력 있는 피부로 관리해주는 토너다. 깊은 보습력과 촉촉한 사용감이 피부에 보습막을 씌워 수분 증발을 막고 세라마이드와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보습력은 유지하면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어 매끈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건조하고 민감한 눈가 피부 속 보습과 탄력을 채워줄 세라 플러스 펩타이드 아이 스무스 크림(CERA PLUS PEPTIDE EYE SMOOTH CREAM)은 매끈한 눈가 피부로 관리해주는 주름 기능성 제품이다. 부드러운 샤벳 크림 제형이 보습은 물론 눈가 주름 사이를 채워 눈가 피부를 볼륨 있게 관리해 또렷하고 탄탄한 동안 눈매로 관리하는데 좋다.

얇은 보습 세라 코팅으로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세라 플러스 펩타이드 세라마이드 크림(CERA PLUS PEPTIDE CERAMIDE CREAM)은 고함량 세라마이드로 피부 장벽을 강화 시키는 밀착 보습 크림이다. 무겁지 않은 촉촉한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리며 세라마이드 30,000ppm과 펩타이드 성분 함유로 속부터 보습감을 채워주어 매끈하고 윤기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