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압솔뤼 에나멜 라커’
랑콤, ‘압솔뤼 에나멜 라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2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명하게 빛나는 에나멜 샤인 립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압솔뤼 에나멜 라커를 출시한다. 압솔뤼 에나멜 라커는 랑콤 압솔뤼 시리즈에서 처음 선보이는 립 라커 제품으로, 틴트의 롱 래스팅 효과에 글로스의 광택을 더해 가볍게 밀착되면서도 선명한 컬러와 반짝임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바르는 순간 촉촉함을 느낄 수 있으며, 한 번만 발라도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게다가 덧바를수록 선명한 컬러와 글로시한 광택이 한층 강렬해지는 제품으로, 매일 사용하는 데일리 용은 물론 특별한 날을 위한 포인트 메이크업 등 원하는 느낌에 따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어플리케이터가 적용되어 누구나 섬세하고 완벽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제품 디자인 역시 모던하고 시크한 블랙 컬러에 골드빛 로고로 세런된 감성을 더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신제품 압솔뤼 에나멜 라커4가지 메인 컬러는 수지가 선택한 강렬한 레드 오렌지 컬러인 #수지515, 랑콤의 시그니처 핑크 컬러인 #378, 모든 톤에 어울리는 맑은 레드 컬러의 #134, 혈색을 밝혀주는 코랄 컬러 #315로 출시된다. 이와 함께 총 18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를 함께 선보여 피부톤이나 메이크업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느낌의 입술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랑콤은 매 시즌마다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의 선봉에서 여심을 사로잡는 다양한 립 제품을 출시해왔다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압솔뤼 라인을 개발한 랑콤의 기술력에 글로벌 뷰티 브랜드가 가진 감각을 더해 완성한 혁신적인 제품, ‘압솔뤼 에나멜 라커가 올 봄 많은 여성들의 입술을 아름답게 물들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