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밀착‧고발색 원스탑 스트롱 젤
고밀착‧고발색 원스탑 스트롱 젤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8.03.2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디, ‘슈퍼페인팅 젤’ 5종 출시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뛰어난 발색력과 밀착력을 자랑하는 슈퍼페인팅 젤 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최근 젤 컬러 시장에서 원 코트의 발색 제형으로 라인부터 풀 컬러링까지 가능한 고 발색 컬러 제품에 대한 니즈가 더욱 높아 지고 있다. ‘반디(bandi)’는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여 살롱에서 많이 사용되는 블랙, 화이트, 레드 등 BEST 컬러들의 발색과 밀착력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하여 고발색, 고점도를 자랑하는 슈퍼 페인팅 젤 5종을 새롭게 개발하였다.

슈퍼페인팅 젤 제품은 미세한 마이크로 피그먼트로 생생한 발색과 Bio-Shape memory fomula (형상기억체형)으로 한번의 터치에도 뭉침없이 균일하게 발려 손톱과 젤 사이에 빈틈없는 밀착력을 자랑한다. 슈퍼페인팅 젤 하나면 라인젤을 사용할 필요없이 아트와 풀컬러링이 가능하여 보다 심플하지만 완벽한 컬러링이 가능하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레드 뿐만 아니라 데일리로 많이 바르는 핑크, 세련되고 모던한 버건디 총 5종의 컬러로 구성 되어 있어 활용도가 높다.

풍부한 컬러와 한겹으로 완벽하게 커버되는 슈퍼 페인팅 젤’ 5종은 전국 반디 지사와 반디 본사를 (080-021-0770) 통해 3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