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초이스, 리지스트 10% 아하 트리트먼트
폴라초이스, 리지스트 10% 아하 트리트먼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21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질제거+주름 동시 케어’

 

피부가 좋아지는 화장품 폴라초이스에서 묵은 각질을 잠재우는 동시에 푸석한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는 멀티 기능성 트리트먼트인 ‘리지스트 10% 아하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봄은 미세먼지와 외부 자극들로 인해 피부가 쉽게 예민해지고 노화 진행이 가속되는 시기이다. 특히나, 사계절 중 미세먼지가 가장 심한 시기면서 각질이 잘 일어나는 계절이기 때문에 단순히 안티에이징 제품을 바르는 것이 아니라 각질을 제거해 피부 속부터 좋은 성분들이 충분히 흡수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폴라초이스 '리지스트 10% 아하 트리트먼트'는 4가지 AHA(alpha hydroxyl acids)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아하(AHA)는 각질제거제의 성분 중 가장 대표적인 성분이다. 아하(AHA)는 피부 표면에 작용해 각질을 제거하고 건조함과 자외선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회복시킬 뿐만 아니라 본연의 보습 기능을 강화해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 준다. 이 외에도 해당 제품에는 주름 개선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진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탄력 개선에도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캐모마일, 포도, 녹차 등에서 추출한 항산화 성분들을 함유하여 노화를 예방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결로 가꿀 수 있도록 돕는다.
폴라초이스의 관계자는 “미세먼지와 황사 등 진보된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 손상을 막기 위해 진보된 각질 제거제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폴라초이스에서 새롭게 출시된 ‘리지스트 10% 아하 트리트먼트’를 통해 매끄럽고 탄력 넘치는 동안 피부를 완성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폴라초이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30일까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및 신제품 출시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폴라초이스는 화장품 경찰관이라고 알려진 뷰티 전문가 폴라 비가운(Paula Begoun)이 창립한 브랜드다. 국내에 2007년 국내에 론칭한 후, 2011년 전 세계 최초로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다. 현재 가로수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의 롭스 매장에서도 폴라초이스를 만나볼 수 있다.
'피부에 좋은 성분을 넣기 전에 나쁜 성분을 빼야 한다'는 확고한 뷰티 철학을 중심으로 폴라초이스는 제품 개발에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