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NEW 파란자차 시리즈”
시세이도 “NEW 파란자차 시리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15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 파란 시리즈와 함께 하는 3∙6∙5 캠페인 전개
3월 31일까지 카카오톡 플친 이벤트 진행

시세이도 프레스티지는 자외선과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2018년 NEW 파란자차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세이도 파란자차는 2014년 출시 이후 여름 철 최대 고민인 땀과 물에도 강한 자외선 효과를 자랑하는 ‘웻포스 테크놀로지’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No.1* 선케어 브랜드 (2014-2017 보떼 리서치 코리아 판매금액 기준)로 자리잡았다. 기존의 베스트셀러에서 새롭게 리뉴얼된 NEW 파란자차(퍼펙트 UV 프로텍터 SPF50+ PA++++)는, 최근 선케어는 물론 대기 중 유해물질에 대한 이슈가 대두됨에 따라 홍차 추출물을 함유하여 유해 환경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아주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이번에 신규 출시된 ‘파란스틱(클리어 스틱 UV 프로텍터 SPF50+PA++++)은 자외선에 대한 이중 방어의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어디서나 쉽게 덧바를 수 있는 휴대용 투명 스틱 타입으로 출시되어 편의성을 중요시 하는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더불어, 피부 중 가장 연약한 부위인 입술을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주며 동시에 보습과 컬러감까지 선사하는 입술 전용 ‘파란글로스(UV 립 컬러 스플래쉬 SPF50+ PA+++)’ 역시 우리 일상에서 더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선케어라인업을 자랑한다.
 

시세이도는 최근 자외선차단제를 여름뿐만 아니라 365일 내내 사용하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NEW 파란 시리즈와 함께하는 3∙6∙5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더욱 산뜻한 사용감으로 리뉴얼된 ‘파란자차’로 메이크업 베이스로 사용하여 선케어는 물론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 표현을 완성하고, 오후에는 ‘파란스틱’으로 자외선 이중 차단과 동시에 수정 메이크업 시 밀착력과 광채까지 덧바르는 것. 여기에 약속시간 전, 입술 보습 및 각질 정돈 효과까지 뛰어난 과즙 컬러의 ‘파란글로스’까지 바르면 완벽한 자외선 차단이 완성된다는 것이다.

시세이도 마케팅 관계자는 “출시 이후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 온 파란자차 시리즈의 리뉴얼로 인하여 점차 자외선의 유해성에 대한 의식이 늘고 있는 고객들이 일상에서 더욱 스마트하게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할 수 있데 되었다”며 “특히 요즘처럼 자외선과 유해 환경에 대한 걱정이 많은 봄 철 더욱 꼼꼼한 선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또한 고객들의 사랑에 부응하기 위하여, 3월 31일까지 카카오톡 플친 이벤트를 통해 매장에서 새롭게 리뉴얼된 파란자차 샘플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2018년 NEW 파란자차 시리즈는 전국 백화점 시세이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