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신제품 커버 쿠션, 프라이머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신제품 커버 쿠션, 프라이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1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결점 피부 연출하는 강력 피팅 커버 쿠션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매끈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줄 신제품, ‘아트클래스라인 신제품 2종을 14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얇지만 강력한 커버력을 선사하는 아트클래스 스튜디오 드 땅뜨 글로우 커버 쿠션과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주는 아트클래스 스튜디오 드 땅뜨 프라이머’ 2종이다.

아트클래스 스튜디오 드 땅뜨 글로우 커버 쿠션 SPF50+/PA+++는 한 번의 터치로 잡티부터 모공까지 빈틈없이 커버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특수 코팅 처리된 미세한 파우더가 피부에 촘촘하게 밀착돼 끈적이거나 묻어남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다크닝 현상 없이 처음처럼 깨끗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제품에 함유된 골드 콜라겐 파이버가 피부에 탄력을 더해 흐트러짐 없는 매끄러운 페이스라인은 물론, 생기와 윤기를 선사한다. 색상은 포슬린, 아이보리, 베이지 총 3가지이다.

아트클래스 스튜디오 드 땅뜨 프라이머는 2가지로 선보인다. ‘하이드라 프라이머는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과 은은한 광채를 더하고 피부결과 들뜬 각질을 정돈해줘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제공한다. ‘포어 제로 프라이머는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와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으로, 블러링 파우더가 피부의 모공과 요철을 정리해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대표 라인 아트클래스의 스튜디오 드 땅뜨안색을 밝혀주는 메이크업 스튜디오라는 의미로 아티스트에게 메이크업을 받은 듯 완벽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베이스 전문 라인이라며, “지난해 출시한 베스트셀러 파운데이션 라인들에 이어 야심차게 준비한 신제품 커버 쿠션과 프라이머로 올 봄 화사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