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디케이 ‘올나이터 폴루션* 프로텍션 세팅 스프레이’
어반디케이 ‘올나이터 폴루션* 프로텍션 세팅 스프레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0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지속력 강화는 물론, 외부유해환경* 보호까지 해주는 똑똑한 쉴드 픽서

엣지 있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가 메이크업 지속력은 높여주면서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신개념 쉴드 픽서인 ‘올나이터 폴루션* 프로텍션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All-nighter Pollution Protection Makeup Setting Spray)’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 ‘올나이터 폴루션* 프로텍션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는 롱라스팅의 강자 어반디케이의 No.1 베스트셀러로 유명한 ‘올나이터 세팅 픽서’의 고정력에, 현대 여성들의 피부 고민 중 하나인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능을 더한 똑똑한 쉴드 세팅 픽서다. 공들인 메이크업이 오랜 시간 동안 무너지지 않도록 피부 위에 얇은 보호막을 형성해 고정해주는 것은 물론 피부 고민이 특히 많아지는 봄 시즌에 피부를 보호해준다.

새롭게 선보인 ‘올나이터 폴루션* 프로텍션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는 메이크업 지속력을 강화해주는 동시에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어 현대 여성들의 필수 뷰티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올나이터 폴루션* 프로텍션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는 사용 전 충분히 흔든 뒤 메이크업 스폰지나 브러쉬에 뿌려 사용하면 고정력이 더욱 강해지며, 메이크업 전이나 후에 얼굴 20 ~ 25cm 앞에서 "X"와 "T"를 그리듯 2~4회에 걸쳐 분사해주면 된다.

어반디케이 매장은 신촌현대백화점 / 압구정갤러리아백화점 / 잠실롯데백화점 /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강남점, 강남역점, 코엑스점, 고양점, 부산센텀시티점, 광주점) / 헬스&뷰티 스토어 부츠(명동점, 여의도 ifc점) / 올리브영 플래그십 (강남점, 명동점)에 입점되어 있으며. 권장 소비자가는 △올나이터 폴루션* 프로텍션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 42,000원대 (118ml)이다.

(* 담배 연기로 피지의 산화 정도를 실험한 결과에 의거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