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스이브, 3월 8일 여성의 날 맞이 올리브영 할인 프로모션
썸머스이브, 3월 8일 여성의 날 맞이 올리브영 할인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0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한 달 간 올리브영에서 썸머스이브 전 품목 최대 1+1 할인

46년 전통의 미국 시장 점유율 1위(AC 닐슨 리서치 여성청결제품부문 전채널합산 2015/05/09까지의 52주 자료)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썸머스이브’가 여성의 날 맞이 올리브영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하여, 3월 한 달 간 올리브영에서 썸머스이브 전 품목 최대 1+1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썸머스이브의 대표 제품인 데일리 워시 타입 여성청결제 ‘페미닌 워시 모이스처 플러스 237ml’는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일명 ‘월경 필수 아이템’으로 불리는 티슈 타입 여성청결제 ‘썸머스이브 페미닌 클렌징 와입스 16p’와 미스트 타입 여성청결제 ‘페미닌 클렌징 미스트 59ml’, 폼 타입 여성청결제 ‘페미닌 포밍 워시 라스팅 프레니스트 150ml’는 최대 38%까지 할인 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3월 한 달간 썸머스이브 행사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여성청결제 제품으로 모든 여성들의 건강한 월경라이프를 제안하는 소셜미디어 커머스 ‘이지앤모어’를 통해 저소득층 소녀들에게 기부 할 예정이다.

썸머스이브는 1972년 세계 최초로 질 내 세척제인 Douche(듀쉐)를 개발한 150년 전통의 미국 제약회사 C.B.Fleet의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다. 썸머스이브의 모든 제품은 여성의 건강을 위한 데일리 케어 제품으로 미국 산부인과, 피부과 임상테스트(* 임상 테스트 기관: CRL, Inc. Safety in Use(2016) / RCTS, Inc. Repeat Insult Patch test(2015))를 완료하여 4세 이상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으며, 여성들의 편안한 데일리 라이프에 맞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깨끗하게 관리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썸머스이브는 최근 모바일 화장품 종합 정보 플랫폼 ‘화해’, ‘글로우픽’ 각각 주최한 2017 뷰티 어워드 내 여성청결제 부문에서 위너를 수상하여 공신력 있는 여성청결제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한편 썸머스이브는 올리브영 전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