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랩, ‘봄 맞이 피부관리’ 이벤트
라포랩, ‘봄 맞이 피부관리’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08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학, 면접 시즌 맞아 최대 60% 할인 및 풍성한 선물 증정 혜택까지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라포랩(LaFORLAB)에서 설레이는 3월을 맞아 ‘봄 맞이 피부관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봄 맞이 피부관리’ 이벤트는 입학과 새 학기의 시작 그리고, 상반기 취업 시즌을 대비해 외모관리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봄 시즌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 라포랩과 라포뮬 2개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 제품을 최대 60% 할인 및 1+1 증정의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제품 구입 시 ‘레드스팟 센텔라 화이트닝 마스크 팩’과 스킨케어 샘플 2종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신규 회원으로 가입 시 2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증정하고, 기존 회원의 경우 멤버쉽 등급별 최고 15%의 추가 할인까지 받아볼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참고할 것.

본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는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세정해 줄 신제품 ‘레드스팟 딥 포어 클렌징 오일’과 트러블 피부가 고민인 민감 피부를 위한 상처 진정용 ‘센텔라스카 연고(바질)’ 그리고, 봄 햇살과도 같이 하얀 미소로 가꿔줄 셀프 치아 미백관리 ‘화이트줌 치아미백제’ 등 환절기 두드러지는 피부 트러블은 물론 치아 화이트닝까지 케어해 줄 봄 시즌 에센셜 제품만을 엄선했다. 자연유래 성분을 가득 담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라포랩의 제품들은 입학과 취업을 앞두고 있는 친구, 가족, 지인을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3월을 맞아 라포랩에서 준비한 할인 및 증정 이벤트 ‘봄 맞이 피부관리’의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laforlab.co.kr/ )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