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 리뉴얼 출시
아이소이,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 리뉴얼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05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응급상황을 빠르게 진압하는 천연유래 트러블 집중케어 제품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isoi)가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파란소화기 응급스팟)’을 오는 3월 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소이가 새로이 선보이는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은 울긋불긋한 피부 고민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트러블 집중케어 스팟 제품이다. 천연유래 성분으로 갑작스레 올라온 피부 고민을 초기에 진압한다는 제품 특징을 담아 ‘파란소화기 응급스팟’이라는 별칭과 함께 출시한다.

특히 이 제품은 병풀, 어성초, 티트리 오일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동서양 대표 저자극 식물성분을 활용해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안정화 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스포이드로 국소부위에 떨어트려 사용하는 형태로 오염 우려 없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하고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테스트 역시 최고 등급(엑설런트)으로 통과해 민감 피부타입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이소이 상품 개발 담당자는 “아이소이 파란소화기 응급스팟은 피부고민 악순환의 고리를 끊고, 갑작스레 발생한 피부 응급상황을 빠르게 진압하기 위해 선보인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봄날, 파란소화기 응급스팟과 함께 울긋불긋한 피부고민은 덜고, 맑고 깨끗한 피부로 화창한 나날을 보내시길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파란소화기 응급스팟)’ 리뉴얼 출시를 맞아 아크니 응급 라인 할인 행사와 함께 ‘응급키트’를 한정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급키트는 ‘여드름 패치’와 ‘아이소이 아크니라인 4종 샘플’, ‘화장솜&면봉’으로 구성됐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제품 구매는 오는 3월 5일부터 아이소이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