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
한율,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05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지 조절과 저자극 트러블 케어 한 번에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피지를 말끔하게 관리하고, 피부 트러블 부위를 순하게 케어하는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3, 새롭게 출시했다.

한율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은 한국의 산과 들에서 자란 박하 추출물을 함유했다. 한국의 박하는 예로부터 피부의 고민이 있을 때, 그 잎을 곱게 갈아 사용할 만큼 트러블 진정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율의 박하원료는 기운이 가장 좋은 꽃 피는 여름에 수확하여 건조 과정을 거친 뒤, 3일간 자연 숙성시킨 박하의 가장 맑은 추출물만을 담아냈다.

3월은 환절기와 미세먼지로 피부 트러블이 많아지는 시기로,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가볍게 흡수시켜, 피부 트러블과 피지를 순하게 케어할 수 있다. 또한, 논코메도제닉 테스트와 하이포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하여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한율은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과 함께, 박하 추출물을 함유한 산들박하 트러블 젤크림’, ‘산들박하 트러블 토너’, ‘산들박하 트러블 폼을 출시했다. 더불어, 새롭게 모델로 선정된 한율의 새 얼굴, 배우 김소현의 산들박하 트러블 라인 티징 영상을 공개하며(한율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고객들에게 새로운 산들박하 트러블 라인의 출시를 알렸다.

한율 산들박하 트러블 라인 제품은 아리따움 및 마트 그리고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www.amorepacificmall.com)과 아리따움몰(www.aritaum.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