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0여 신입생 행복한 정화인으로의 첫발
1300여 신입생 행복한 정화인으로의 첫발
  • 전진용
  • 승인 2018.03.05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화예대, 2018학년도 입학식 개최

 

서울 명동에 위치한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허용무)226일과 2712일 일정으로 충남 덕산에 위치한 리솜스파캐슬에서 2018학년도 입학식 및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정화예대의 오리엔테이션은 대학 생활 안내 설명회 및 전공별 특성에 맞춘 내실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었으며 신입생을 비롯하여 재학생 멘토, 총학생회와 교직원 등 1,200여 명이 참석하여 행복한 인재로의 첫발을 함께 내디뎠다.

이날 행사는 희망찬 대학 생활을 시작하는 신입생 1,300여명에 대한 허용무 총장의 입학허가 선언 및 신서연 학생대표의 입학생 대표 선서로 시작되었다. 이어진 학과장 및 전공별 지도교수가 참여하는 전공 설명회, 수강신청 안내 등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전공에 대한 목표를 제시하고 성취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이와 더불어 정화페스티벌에서는 예술대학교의 특성에 걸맞게 다채로운 공연들이 마련되었으며 준오헤어(대표이사 강윤선)에서 준비한 화려한 헤어쇼를 시작으로 방송영상·연기학부 재학생들의 하이라이트 뮤지컬 맘마미아공연이 펼쳐졌다. 특히, 2018학년도 신설 전공인 미디어·실용음악전공의 주진(예명 진주) 교수, 작곡가 최귀섭 교수와 신입생들이 함께 준비한 특별 공연은 참석 학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허용무 정화예대 총장은 삶과 일의 가치를 아는 행복한 직업인이 될 수 있도록 길잡이가 되어주겠다우리 대학만의 특성화 프로그램인 정화인증제를 비록하여 다양한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경쟁력을 갖춘 행복한 정화인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정화예술대학교는 미용교육의 67년 정통성을 이어가는 미용예술학부(미용전공, 피부건강관리전공, 메이크업전공, 뷰티·네일전공, 뷰티·패션스타일리스트전공)를 비롯하여 방송영상·연기학부(방송영상전공, 연기전공, 미디어·실용음악전공), 관광학부(항공서비스전공, 호텔관광서비스전공), 외식산업학부(호텔외식조리전공, 디저트·제빵전공), 사회복지학부(사회복지전공, 영유아보육전공)5학부 14전공 체제를 갖추고 문화·예술·서비스 산업을 선도하는 도심형 실용예술 중심대학으로 지속 성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