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용 헤어제품 시장 진출한 동성제약
전문가용 헤어제품 시장 진출한 동성제약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1.3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언스`발매, "아르맏움의 감동" 호소




헤어 컬러링,스타일일제등 10여종 라인업







동성제약(주)(대표 이긍구)은 `아름다움의 감동`이라는 컨셉아래 미용실에서만 사용하는 전문가용 제품인 사이런스를 출시하면서 전문가용 헤어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사이언스는 허어컬러 엑스트라와 스타일링 콜렉션 등 1차 제품 총 10여종으로 구성되어있다. 동양인의 모발특성과 모발색, 피부색 등에 적합하도록 만들어진27색의 다양한 헤어컬러는 컬러리스트들의 색상 선택의 폭을 넓혀 줄것으로 보인다.



특히 엑스트라 컬러는 트리트먼트와 조색제로 쓰이는 6종의 염색과 코팅의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또 백모염색에 뛰어난 효과를 나타내는 디프 컨트롤러와 멋내기 염색시 색상 밝기를 마음대로 조정할 수 있는 라이트 컨트롤러, 잘못 시술된 염색을 수정해 주는 하이 라이트너 등도 사이어스 제품의 특징이다.



염색시 불쾌해지기 쉬운 암모니아 향을 최대한 줄이고 아로마 콜로지 효과의 홍차향을 가미, 시술시 기분을 상쾌하게 유지시켜 준다. 이 제품에 첨가된 특수성분은 모발에 윤기와 보습효과를 높여 주고 탄력을 부여하는 성분들이 염색 후 모발손상에 대한 걱정을 줄여준다.



퍼머·염색 또한 코팅 등의 시술을 도와주는 pH밸런싱은 산성컬러시술전 모발을 약산성으로 컨트롤시켜 코팅과 색상정착을 도와준다.염색, 퍼머 등으로 인한 잔류 알카리를 중화시켜 시술의 동시 효과를 추구하고 있는 것이다.



동성제약은 광택 스프레이, 세팅 스프레이, 무스, 워터 스프레이, 그로스 박스, 부스터 등도 연이어 출시할 계획이다. 또 기존의 시판용 제품과 차별화를 추구하는 전문가용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판매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