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모발 위한 31가지 빛의 헤어컬러
건강한 모발 위한 31가지 빛의 헤어컬러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8.01.19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오스 글로우 퍼머넌트크림 컬러’ 론칭
 
 

㈜에스엠코스(대표 류인택)에서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 ‘사이오스 글로우 퍼머넌트크림 컬러’를 론칭했다.

사이오스(SYOSS)는 전 세계적인 사업망을 갖춘 독일의 종합 생활용품 업체이며 독일 뒤셀도르프에 본사를 두고 있는 헨켈(Henkel) 사의 대표적인 뷰티케어 브랜드이다.

세계적인 기업 헨켈사의 주 사업분야는 세제&홈 케어, 뷰티케어, 접착 테크놀러지스의 세 분야이다. 국내에서도 산업용 제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사이오스 글로우 퍼머넌트크림 컬러는 지금까지의 염색의 문제점인 모발 손상을 해결하면서 동시에 검게만 하던 새치 염색을 세련되고 밝은 브라운 컬러로 할 수 있게 해 주는 것은 물론 염색과 동시에 머릿결이 좋아지는데 도움을 주는 신개념 컬러다. 한마디로 요약한다면 ‘모발 손상 없는 염색약’ ‘컬러 트리트먼트’라고 할 수 있다.

사이오스 클리닉 글로우 컬러는 총 31가지 컬러를 단독으로도 사용 가능하지만 총 31가지 컬러를 다양하게 섞어 사용하면 더 많은 컬러 믹스가 가능하며, 자신만의 컬러 레시피로 원하는 컬러를 직접 만들어 톡톡 튀는‘나만의 컬러’ 연출이 가능하다.

31가지 컬러를 살펴보면 Natural Brown 계열의 6가지 컬러, Beige Brown 계열의 5가지 컬러, Cool Beige Brown 계열의 5가지 컬러, Ash Brown 계열의 3가지 컬러, Matt Brown 계열의 3가지 컬러, Gold Brown 계열의 3가지 컬러, Copper Brown 계열의 3가지 컬러, Pink Brown 계열의 3가지 컬러로 구성되며 가장 선호하는 색상인 애시 브라운과 핑크 브라운도 있다.

또한 아미노산계 트리트먼트 성분을 아낌없이 배합한 C-GLOW를 컬러와 함께 배합해서 사용하면 모발을 건강하고 윤기 있게 유지하며 그동안의 염색으로 인한 모발손상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주)에스엠코스 류인택 대표는 “고령화되는 인구 특성에 맞게 새치머리 염색 인구는 계속 늘고 있으며, 또한 예전의 어두운 염색보다는 세련되고 밝게 염색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추어야 한다”며 “수많은 테스트와 검증을 거쳐 선택한 염모제로 잦은 염색과 펌 등으로 인해 모발의 손상이 심한 고객들을 위하여 제품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