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란 ‘피오니 핑크젤리 두피&헤어 팩’
클로란 ‘피오니 핑크젤리 두피&헤어 팩’
  • 윤경선
  • 승인 2018.01.04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약꽃에서 시작되는 24시간 두피 진정 효과
 

헤어 케어 부문 유럽 No.1(IMS Health Pharmatrend International 유럽 8개국 약국 시장 매출 금액 기준), 식물 과학이 만들어낸 브랜드 클로란(KLORANE)이 자극 받은 두피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피오니 핑크젤리 두피& 헤어 팩’과 ‘피오니 두피 진정 세럼’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클로란의 ‘피오니 핑크젤리 두피&헤어 팩’은 강력한 진정 효과의 작약 추출물이 예민한 두피를 진정시켜 주어 두피의 가려움을 완화해 주는 젤 타입 두피 진정 팩이다. 베타인 성분이 모발에 산뜻하게 수분을 충전해 주어 컨디셔너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한 번의 사용으로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2-in-1 제품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오니 두피 진정 세럼’은 고농축된 피오니 추출 성분이 두피의 가려움을 완화하고 자극 받은 두피를 진정시켜주며, 멘솔 성분의 두피 쿨링효과로 뿌리는 순간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피오니 라인은 모던하면서도 은은한 만다린 자스민 플로럴향으로 사용하는 동안 릴렉싱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클로란 관계자는 “미세먼지, 자외선, 환경 변화와 같은 요인으로 인해 얼굴 피부 뿐만 아니라 예민해진 두피에 대해 고민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며, “한 번에 두피와 모발 관리가 가능한 ‘피오니 핑크젤리 두피&헤어 팩’으로 예민해진 두피를 간편하면서도 빠르게 진정 케어 하여 소비자들의 고민이 조금이나마 해소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클로란의 피오니 라인은 작약추출물이 예민한 두피에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주는 민감 두피 모발을 위한 라인이다. 피오니 샴푸는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켜줌과 동시에 모발 수딩케어가 가능한 샴푸이다. 이번 핑크젤리 두피&헤어 팩과 세럼의 출시로, 자극 받은 두피, 두피 가려움증이 있는 소비자들이 피오니 라인으로 샴푸부터 두피&헤어 팩, 세럼 까지 3-Step으로 두피를 관리 할 수 있게 되었다.

건강한 두피와 모발 관리를 위한 클로란의 ‘피오니 핑크젤리 두피&헤어 팩’, 피오니 두피 진정 세럼’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https://www.dermo-cosmeshop.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