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아티스트들의 고민 해결
네일 아티스트들의 고민 해결
  • 전진용
  • 승인 2017.12.27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디, ‘프로 파일’ 3종 출시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프로페셔널 네일 아티스트를 위한 반디 프로 파일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네일 케어 시술시, 네일 전문가들의 고민과 문제점을 집중적으로 조사하여 출시된 프로페셔널 제품이다. 먼저 많은 네일 아티스트들의 손과 손목의 피로도를 줄이기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다이아몬드 형 타입의 파일이 개발됐다. 다이아몬드 형 타입은 기존 파일 모양보다 좀 더 편리한 그립감과 보다 넓은 면적으로 힘을 분배시켜 시술자의 사용감을 최적화 시킨 파일이다.

또한, 제품을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도록 최고급 수입 파일 원단을 사용하여 제작되었다. 프로파일의 원단은 내구성이 튼튼하고 마모도가 적어 이전의 파일 보다 사용기간이 2배 이상 길다는 장점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네일 전문가의 입장에서 고객을 생각하였을 때, 제품 재사용으로 우려되는 위생과 고객 손톱의 컨디션에 주목하였다. 반디 프로파일로 손톱의 표면 정리시, 뛰어난 쿠션감으로 손톱의 피로도를 최소화시킬 수 있다. 이에 더해, 물 세척이 가능한 제품으로 개발하여 위생적으로 오랜 기간 사용 가능하다.

네일 케어 시 전문가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반디 프로파일 3종은 전국 반디 지사와 반디 본사를 (080-021-0770)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