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네일 트렌드 선보인 ‘사라센 패밀리 페스티벌’
다양한 네일 트렌드 선보인 ‘사라센 패밀리 페스티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18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감성 담은 즐거운 파티와 다양한 네일아트 교류
 

국내 최대의 네일/뷰티 커머스 사라센은 지난 13일 63컨벤션 라벤더홀에서 ‘사라센 패밀리 페스티벌(Saracen Family Festival, SFF)을 열고 네일아트관계자와 협찬사들에게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했다. 행사는 연말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 포토월부터 아트존 전시 등을 통해 협찬사의 브랜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장식되어 다채로운 볼거리를 과시했다.

행사의 협찬사인 더젤, 모스티브, 부띠끄코리아, 파셋, 켄지코는 주최측인 사라센과 함께 페스티벌에 참가하여 자사 브랜드만의 트렌드와 노하우를 알차게 선보였다. 사라센은 창립된 이후 10만 여명의 회원사 및 아티스트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네일/뷰티 커머스의 메인스트림으로 활발한 활동을 유지하고 있다.

2017년 사라센 패밀리 연말 페스티벌에 참가한 아티스트 회원은 “네일업체, 유명 네일리스트, 네일 및 뷰티에 관심있는 사람들과 즐거운 소통을 할 수 있고 사라센을 통하여 업계의 현주소를 파악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뷰티 커머스답게 연말 크리스마스파티 분위기가 연출되어 멋진 추억을 만들었고 무척 기뻤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사라센의 인기컨텐츠인 브랜드 아트세미나가 유투브 라이브로 진행되어 온오프라인으로 유명 네일 에듀케이터들과 청취자의 소통이 실시간으로 이루어졌다.

조재영 (주)사라센인터내셔널 본부장은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서 호응을 해주어 행사가 성료된 것 같다”며 “사라센은 국내 최대의 네일/뷰티 커머스로 발돋움하기 위해 앞으로 더욱더 컨텐츠를 성장시키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