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발 관리 브랜드 베이비풋, 즈루무케 콘테스트
일본 발 관리 브랜드 베이비풋, 즈루무케 콘테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1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테스트 당첨자에게 일본 도쿄 2박3일 여행 기회 제공
 

일본 발 각질 관리 전문 브랜드 ‘베이비풋’이 그동안 베이비풋 제품을 사랑해주고 즐겨 사용해준 국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즈루무케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즈루무케 콘테스트는 매끈한 발바닥을 만들기 위한 스페셜 뷰티 콘테스트로, 2018년 1월 3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babyfoot-contest.jp/world/kr/)를 통해 진행되며, 응모 당첨자에게는 2박 3일간의 일본 도쿄 여행 기회가 주어진다.

참여 방법은 베이비풋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과, 사용 후 각질이 벗겨지는 과정, 매끄러워진 발 모습, 발을 가꾸는 모습 등 다양한 사진을 찍어 재밌는 에피소드와 함께 즈루무케 콘테스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직접 응모하면 된다.

베이비풋은 세계 50개국에서 판매 중인 발 각질 관리 제품으로, 베이비풋의 대표제품인 ‘이지 팩 30분’은 30분 사용으로 간편하게 발에 있는 묵은 각질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오렌지오일, 우엉추출물 함유로 각질 관리 후에도 촉촉하고 보들보들한 발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최근 남성의 강력한 발 각질까지 완화시켜주는 남성용 ‘이지 팩 에스피티 포맨 60분’ 제품을 선보이면서 말 못할 발 각질 고민을 갖고 있는 남녀 고객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한편 베이비풋은 H&B스토어 올리브영, 롭스, 왓슨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